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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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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과정정보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교육비 6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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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 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서비스 업종에서 일하면서 겪을 수 있는 소진들에 관한 문제를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극복해보도록한다.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힘으로 보다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다.

학습목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을 이해함으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기 위한 기본적인 성격유형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이해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교육대상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총점
반영비율 100점
이수(과락)기준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서비스의 심리학적 배경
2차시 서비스의 이해
3차시 고객과 고객 접점의 이해
4차시 고객의 이해
5차시 서비스의 회복
6차시 경청과 대화
7차시 매너와 첫인상 관리
8차시 고객 만족 성공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