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컨텐츠 내용

  1. 고객센터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 - [ 정보수정] 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회원정보변경.png

수료증은 언제 출력 가능한가요?

수강신청 기간 및 학습기간이 정해져 있는 과정들에 해당하는 모든 과정은 "학습 종료일 이후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기수제 과정들은 학습기간 안에 수료기준을 넘어도, 수료증 출력은 학습기간이 종료된 후 가능합니다.
(학습기간 중간에 출력 불가능함!)
 
즉시수강과정(상시제)(수강신청 즉시 학습 시작 가능한 과정들)의 경우 "수료기준을 달성한 이후부터 출력 가능" 합니다.
(수료기준을 넘으면 학습기간 중에도 출력 가능함!)
(단, 즉시수강과정(상시제) 과정은 수료증 출력이 되지 않는 과정이 있으니 수강신청 시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료증이 필요하신 분들은 학습기간을 확인하시어, 수료증 출력에 지장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070-8740-3579)로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료증은 어디에서 출력할 수 있나요?

 수료증은 [나의강의실] > [증명서발급] 메뉴에서 "수료증" 버튼을 눌러 인쇄할 수 있습니다. 

 
 


수료증.png

※ 수료증 출력 시 주의사항
프린터 출력 이미지가 표시 되지 않고 글자만 인쇄되는 경우,
인쇄 미리보기 > 페이지설정 > 용지옵션 에서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항목을 체크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각 브라우저에 따른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설정 방법입니다.)

▶ 익스플로러(Explorer) 사용자의 경우
수료증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 "인쇄 미리 보기"를 선택합니다.
 
미리보기 창 상단에 있는 "페이지 설정" 아이콘을 클릭하면 페이지 설정창이 나옵니다.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항목에 체크한 후 확인을 누르면 이미지의 인쇄가 가능하게 됩니다.
  
▶ 익스플로러8 이하 버전의 경우,
키보드 F10 버튼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인쇄의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항목에 체크해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할 경우,
아래의 그림과 같이 "설정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인쇄.png
 
옵션의 "배경그래픽"에 체크한 후 인쇄하면 이미지가 포함된 수료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수료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수료가 되기 위해서는 수료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 수료기준
   1) 진도율 80% 이상
      (단,  각 차시별 학습시간 13분이상, 모든페이지 수강해야 진도율 적용됨)
    2) 모든 평가 응시(중간평가/최종평가) 및 과제 제출, 총점 60점 이상
   위에 두 기준을 모두 충족했을 때 수료됩니다.
   ※ 수료기준은 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해당 과정의 수료기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술형 평가가 있을 시에 채점이 완료 되기 전까지는 미수료로 나옵니다.
  서술형평가가 있는 과정이 종료된 다음, 일괄적으로 강사님께 답변이 제출되어 채점이 진행됩니다.
  이에 과정 종료 후 최대 1주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채점 중일 경우, 진행평가와 최종평가의 합산 점수가 60점 이상이더라도
  미수료로 나올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수료기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자 하실 경우, [수강유의사항]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학습 진도율은 무엇인가요?

 [학습 진도율이란] 

  

진도율은 학습자가 학습을 진행하는 정도를 % 로 표기되는 부분입니다. 

 

강의실에 입장 시 상단에 나의 진도율(현재까지 강의 본 진도율) 학습기간에 따른 권장 진도율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학습 수료를 위한 전체 진도율은 80% 이상으로 미만의 경우 미수료처리 될 수 있으니 학습 진행 시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수료기준은 과정별로 다를 수 있습니다.)

 

진도율.png


하루(1일)에 들을 수 있는 강의가 제한되어 있나요?

 1일 학습 가능한 회차는 최대 8차시 입니다.

(각 차시 학습은 꼭 13분이상 수강하시고 모든페이지를 수강하셔야 합니다. )


이는 학습자들의 계획적인 학습을 위하여 고용노동부 지정 사항으로 1일 수강가능 회차의 상향은 불가 합니다.
수강하시는데 참고바라며 문의사항은 고객센터(070-8740-3579)로 연락바랍니다.

 

고맙습니다. 

강의는 모바일로도 가능하나요?

 .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ios 기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모바일 모두 이용가능하며 테블릿PC에서도 수강 가능합니다.

단, 일부 기기의 경우 호환성 문제로 학습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수강방법은 모바일기기의 브라우저에서 

밀알에듀평생교육원 사이트 주소 www.mredu.kr 로 접속하신 다음

[로그인] - [나의강의실] 에서 수강하시면 됩니다.

 

※ 시험응시 및 과제제출은 PC에서만 가능합니다. 

평가(시험) 도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평가(시험) 응시 오류 발생 시]

 

 

시험은시작과 동시에 자동으로 60분동안 시간이 카운팅됩니다.

60분이 지나면 시험 답안이 자동제출됩니다.
(시간은 중단없이 계속 진행됩니다.)

시험 진행 시 60분 시간이 초과가 되었을 경우, 재응시가 불가합니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규정에 따라 재응시는 불가능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수강자 본인 혹은 사업주 전체에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재응시(시험)이 불가한 경우
- 시험 보다가, 잠깐 회의가 있어서(다른 일이 생겨서) 나갔다 왔는데 이미 제출이 되어졌습니다.
- 시험을 껐다가 켜도 응시가 가능하다길래, 시험을 끄고 다음날 응시하려 했는데 이미 제출이 되어졌습니다.
- 시험을 봤는데, 성적 미달이 나왔습니다. 한번 더 볼 수 없나요?
- 시험을 보다가 실수로 제출하기를 눌렀습니다.

※ 재시험이 가능한 경우(사유별 증빙자료 제출)
1. 천재지변 
2. 본인의 결혼 및 가족의 상(喪)  
3. 병역법 등 관계 법령에 의한동원 소집된 사람 
4. 기타 부득이한 사유 
   4-1. 개인 병원 입원 및 치료
   4-2. 사고 발생 
   4-3. 정전
   4-4. 지역단위 네트워크 장애
   4-5. PC 등 기술 문제 
   4-6. 그 밖에 상응한 사유

시스템의 문제로 오류가 날 경우, 
해당화면을 반드시 캡쳐 또는 촬영해주신 후 고객센터(mredu3217@naver.com) 로 전달해주시거나,
고객센터(070-8740-3579)로 연락주시면 문제를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를 신청했는데 학습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수강신청 기간이후 학습이 시작되면 나의강의실 > 수강현황 > 수강중인 과정 메뉴에 [강의실입장]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강의실입장]을 누르면 강의 목차 순서대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방법.jpg

 

 

※ 학습 시작일을 지정할 수 없으며 연장이 불가합니다. 수료 이후에는 과정에 따라 복습기간이 별도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강의 학습에 대해 불편사항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 (070-8740-3579)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를 듣다가 학습완료 전 종료하면 어떻게 되나요?

 [강의 수강 도중 종료 시] 

 

 

강의를 듣다가 학습완료 전에 플레이어 창을 닫을 경우에는 종료하신 시점의 학습 지점 및 진도율을 기억하고 있다가 

 

다시 그 회차 학습을 진행하시면 종료 전까지 진행한 학습 진도율이 기록됩니다. 

 
또한, 종료한 후 다시 학습하게 되면 종료시점의 페이지부터 학습이 시작됩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안내]

 

사이트 로그인 후  나의강의실 >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해보시면, [회원탈퇴] 메뉴가 있습니다.

 

 

비밀번호, 탈퇴사유를 입력하시면 탈퇴 신청되며 30일 이내에 탈퇴완료 처리됩니다.

 

탈퇴 처리 완료 후에는 아이디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탈퇴.png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싶습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을 누르시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찾기 

 

* 이메일 인증 : 가입 당시 입력했던 이메일로 아이디가 전송 됩니다.

 

* 휴대전화 인증 : 가입 당시 입력했던 성함/ 휴대전화번호가 일치 할 경우, 문자로 아이디가 전송됩니다.

 

* 본인인증 : 회원 가입 시 본인인증했던 휴대전화  또는 아이핀으로 인증완료하면 문자로 아이디가 전송됩니다.

 

 


 

2. 비밀번호찾기 

 

* 이메일 인증 : 아이디, 성명, 이메일을 입력하면 가입 당시 이용하신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됩니다.

 

이메일로 전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임시 비밀번호가 이메일로 전송되며 임시번호로 로그인 하신 다음,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휴대전화 인증 : 아이디, 성명을 입력하고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한 다음 인증번호 발급을 누릅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정상 확인 되면,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되며, 임시번호로 로그인 하신 다음,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본인인증 :  회원가입 시 본인인증으로 가입했던 번호와 일치할 경우 찾기 가능하며, 문자로 임시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임시 비밀번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 1
  •